http://www.lgeri.com/uploadFiles/ko/pdf/man/LGBI1045-32_20090616142940.pdf
소비자들은 제품을 선택하거나 사용하는 과정에서 누구나 한번쯤은 실수를 한다. 기업이 소극적으로 대응해왔던 고객의 실수 속에 기업이 애타게 찾으려 하는 고객 가치가 숨어 있지 않을까? 고객 실수 관리의 기대 효과와 실수 관리를 위한 방법을 살펴본다.
소비자들은 제품을 선택하거나 사용하는 과정에서 누구나 한번쯤은 실수를 한다. 기업이 소극적으로 대응해왔던 고객의 실수 속에 기업이 애타게 찾으려 하는 고객 가치가 숨어 있지 않을까? 고객 실수 관리의 기대 효과와 실수 관리를 위한 방법을 살펴본다.
'pRODUCT dESIGN' 카테고리의 다른 글
USB 전기톱 i.Saw 등장!!! (7) | 2009.07.10 |
---|---|
웨스턴디지털 1.5테라 하드 디스크 전격 구입 (1) | 2009.07.09 |
고객의 실수에 숨겨진 고객 가치 (LG경제연구원) (0) | 2009.06.30 |
펄프로 제작된 어린이용 의자 - Parupu (0) | 2009.06.28 |
흥미로운 몇가지 가구 디자인 by Isaac Yu Chen (2) | 2009.06.15 |
뉴밸런스 NB 420 (0) | 2009.06.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