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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특한 알고리즘으로 유사 Eye 트래킹 분석을 쉽게 해주는 Feng-GUI heat 맵 서비스

tECH fARM

by 몬스터디자인 2008. 8. 21. 2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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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ye 트래킹이나 마우스 트래킹 분석 신뢰도의 70%에 육박하는 Feng-GUI attention map 서비스... 이미지를 올리면, 사람들의 시선이 그 이미지의 어느곳에 가장 오래 머무르는지, Feng-GUI 맵만의 독특한 알고리즘을 통해 쉽게 알 수 있다. 특히, 광고 포스터나 웹사이트 분석에 유용한 듯... 사이트를 방문해보면, 원리에 대한 설명과 여러가지 제공서비스 종류들도 살펴 볼 수 있다. (비디오도 유사 Eye 트래킹 서비스 해준다는 사실!)

※ 사용방법 : 중앙에 위치한 "찾아보기" 버튼을 눌러 이미지를 로드한다. (화면에 로드한 이미지는 보이지 않음.) 그리고, Heatmap 버튼을 누른다. 30초정도 조금 기다리면, 분석 결과가 나타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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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feng-gui.com/


1) 테스트1 (CYON 비키니폰 포스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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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테스트1 이미지 결과 : 1번은 겨드랑이, 2번, 3번은 가슴... (예상대로...) 4번은 비키니폰 (정확하게는 맨 오른쪽 조그만 뒷면... ㅡ,.ㅡ;;), 5번은 얼굴, 6번은 배꼽, 7번은 뒷 바다... 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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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테스트2 (몬스터디자인 초기화면) -->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 이미지 대폭 축소하여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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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테스트2 결과 : 1번은 중간 첫번째 이미지 우측, 2번은 좌측 하단 CYON Secret 폰 오드리 헵번 얼굴, 3번은 다시 가운데 메인 첫번째 이미지, 4번은 구글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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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테스트3 (iPhone 초기화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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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테스트3 결과 : 1, 2번은 좌측 인디케이터 상단 (조금 이상함... ㅡ,.ㅡ;;) 3번은 SMS 아이콘, 4번은 우측 하단 iPod 아이콘, 5번은 Stock 아이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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